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진짜 대왕 김밥 주시는 곳인데
맛이 일품이에여!!! 닫는 시간이 일러서 점심 드시는 분만 가능할 거 같고 무조건 TAKE OUT
그래도 맛맞큼은 최고인 전주 비비당!
비비비비당고_______ ㅎㄴㅅㄴㄱ _____________wwwwwwwwwww
맛있어보여요!
맛도있음
맛밌음
맛있을것같아요
감밥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