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천 벚꽃길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송천1동/information/99602332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저희 동네 산책길이 바로 숨은 벚꽃 명소예요. 엊그제까지만 해도 가지마다 빽빽하게 만개해 있더니, 어느새 꽃잎이 하나둘 떨어지며 지는 시기가 되었네요.

 

 

 

화려하게 피어있을 때도 예쁘지만,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꽃비가 내리는 지금 이 분위기도 참 운치 있고 좋습니다. 올봄 벚꽃도 이렇게 작별 인사를 건네나 봐요. 다 지기 전에 이 따뜻한 밤 공기를 마음껏 눈에 담아두려 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밤벚꽃 낭만적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아름다운 곳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선암동

    동네 산책길이라니~너무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