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벛꽃길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송천1동/information/99547335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이 비가 와서 사진 찍기엔 많이 아쉬웠어요.

만개했을땐 눈처럼 떨어져 쌓이는 하얀 벛꽃잎 분위기에 취해 따스한 햇살 받으며 미소짓곤 했는데..

여름이 빨리 오려는지 무척이나 더운 요즘입니다.

처음 2장의 사진은 에코시티 세병공원이고

마지막 사진은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너무 예뻐서 한 컷 해봤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벚꽃 만개한 도로가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