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헛.. 그러게요ㅠㅠ
3개월 전
저는 이 아파트로 이사온지 1년이 채 안되었어요. 와서 보니 쓰레기 분리수거장이 좀 어지럽더라구요. 공간도 넓지 않은데다가 한 20보 정도만 더 걸으면 종량제봉투에 담긴 쓰레기를 수거하는 차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리수거장 한쪽에 주민들이 두고 가는것 같아요. 여기에 이렇게 놓아두면 누군가는 또 이것을 옮겨담아야 하는데 자기집 쓰레기 봉투는 본인이 직접 담았음 좋겠어요. 아파트 외관도 깔끔해지고 누군가의 수고로움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조금만 노력해주면 좋겠어요.
헛.. 그러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