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 전봇대 쪽 쓰레기들 때문에 주변 도로가 너무 더럽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송천1동/dailylife/99280300

집 근처 큰길가 전봇대 옆을 지나가다 보니 쓰레기들 때문에 주변 도로가 너무 더러워진 것 같아 글 올려봅니다.

오늘은 그냥 지나쳐서 잘 못봤어요.

​이틀 전에 봤을 때 여러 종이 박스들과 일반 쓰레기들이 주변 도로까지 나와 있더라고요. 수거해 가려고 모아둔 건지는 모르겠지만, 큰길가에 쓰레기들이 널브러져 있으니 지나다닐 때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주변 상가들도 어려운데, 어수선하니 동네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안 좋아 보이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다들 이런 경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냥 넘어가기엔 계속 눈에 밟히는데, 제가  치우기엔 좀 뻘줌해서 보고도 그냥 지나첬는데 저만 이런 생각 하는 거 아니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쓰레기 막 버리는 분들 나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답글반월동

    아이고~~~어쩜 저런 비양심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고 할까요?

    너무 보기 싫더라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보통 새벽에 수거하지 않나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