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왕길동/information/99547186

동네에 검암동성당이 있는데 성당 주변 주차장 근처에 가면 벚나무들이 도로변에 쭉 심어져있어요~

따수운 봄이 되면 꽃망울이 움트며 이렇게 장관을 이룹니다^^

주변 환경은 조금 별로지만 꽃이 만발하면 아주 예쁜 거리가 되지요😄

제가 추천하는 우리 동네 벚꽃 명소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