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오면 가게앞을 치우던건 옛날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왕길동/dailylife/99099582

눈이 오면 자기 집앞이나 가게 앞을 치우던 옛 모습이

요즘은 보이지 않네요..

눈에 가려 금속 맨홀이나 철판을 밟아

넘어질 뻔했어요.

우수관에서 나온 물이 얼어 오래되었는데

방치하는 가게도 많네요ㅠ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눈길 조심해야 합니다

    크게 넘어지면 정말 사고로 이어집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자신들한테 최소한 민사배상책임 돌아오는 것도 모르는 모양.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그러게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정이나 당연한 문제를

    논하는건 옛말이 되어버렸나봐요 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전영옥
    답글원당동

    좋은의견입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