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제가 자주가는 굴포천 산책로를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미추홀구-주안4동/information/99642110

제가 사는동네는 아니지만 제가 다니는 직장이 이

근처라 제가 자주가는 산책로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봄에는 벚꽃이 피고 산책로를 걷다보면 물이

흐르는 하천이 있고 건널수 있는 돌다리도 있고

하천에는 오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도 만긱

할수 있어서 좋은 산책로입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벚꽃, 물, 오리까지 너무 예쁘고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JEONGHWAN
    답글옥길동

    예전에는 더러웠는데 좋아졌네요.

    다음에 같이 갈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너무이쁘죠 여긴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도심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현뜨리
    답글성산제2동

    와우,정말 예쁜길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선호
    답글용강동

    진짜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화진
    답글산곡1동

    많이 좋아졌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릴리
    답글구월3동

    와우 추천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혁
    답글간석3동

    근사해용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AZ87N
    답글상도제2동

    오리가 보면서 산책할  수 있어 좋을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동식물을 함께 보며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