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보미
집 근처인데 한 번도 가 본적은 없는거 같아요
이 글로 인해 산책 코스로 한 번 가보겠습니다
1개월 전
구월동 중앙공원 예술회관역과 인천시청쪽 공원 분수대가 오픈했어요~^ㅇ^
푸르른 나무들과 함께 시원한 물줄기릉 보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랜만에 느끼는 연휴의 여유로움에 봄을 만끽하니 너무 좋습니다.
동네분들도 같이 나눠보길 바래요~~
집 근처인데 한 번도 가 본적은 없는거 같아요
이 글로 인해 산책 코스로 한 번 가보겠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울 애기들하고 같이 가보고 못 가봤네요 30년 됐을거에요 지금은 애기들이 다 커서 결혼해서 임신 했답니다 ㅎㅎㅎ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