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보기 좋은 수봉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미추홀구-주안3동/information/99571466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서 벚꽃보기 좋은 수봉공원 입니다.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어요.

벚꽃이외에도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어요.

산책로도 다양해서 산책하기 아주 좋아요.

걷다보면 나무위에서 돌아다니는 청설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사계절이 산책하기 좋지만 특히 벚꽃피는 봄이 가장 예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mazinger-x
    답글금강동

    인천에 가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저도 미추홀구인데 수봉공원에 함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빛나유
    답글운서동

    수봉공원에도 벚꽃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