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서 벚꽃보기 좋은 수봉공원 입니다.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어요.
벚꽃이외에도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어요.
산책로도 다양해서 산책하기 아주 좋아요.
걷다보면 나무위에서 돌아다니는 청설모를 볼 수도 있습니다.
사계절이 산책하기 좋지만 특히 벚꽃피는 봄이 가장 예쁩니다.
인천에 가고 싶네요
저도 미추홀구인데 수봉공원에 함가봐야겠어요!
수봉공원에도 벚꽃이 아름답게 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