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생활시간이 다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지켜지면 좋겠지만 ㅜ
1개월 전
최근 동네에서 쓰레기무단배출 및 무단투기에 대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쓰레기봉투 구입 제한에 의한 여파도 있겠지만 분리되지않은 쓰레기를 담은 일반봉투를 남의 건물에 버린 일이였었는데요. 행정복지센터와의 조율로 어느정도
해결이 된듯 싶지만 이제는 또 다른 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바로 정해진 시간 외에 쓰레기를 미리 배출하는것인데요. 보통 저녁 7시부터 쓰레기를 내집앞 도로쪽에 배출하게 되어있는데 그 전에 배출하는게 좀 눈치보여서 그런지 빌라와 빌라 사이에 쌓아두는 일들이 잦아지고 있어 주민간 마찰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쓰레기배출은 정해진 시간에 배출이 맞지만 개인적 사유로 배출 시간외에 배출하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활시간이 다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지켜지면 좋겠지만 ㅜ
벌금을 좀 많이 때리면 가능할지도..
저희도 그래요
빌라에서 잘 관리해야 할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