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언니🍀
가성비 맛집이네요
4개월 전
자취생들은 식비가 부담되면서도 맛있는건 먹고싶은데, 여기는 그 맛있는 연어랑 육회를 한번에 덮밥으로 먹는데 8천원대밖에 안됩니다... 같이주는 초장은 근본 맛이고 야채도 신선해서 건강까지 챙길 수있다 이거에요 밥에는 후리가케가 뿌려져있어서 심심하지도 않고, 그냥 딱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있는데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연어랑 육회 다 혼자 먹기엔 부담되는 메뉴들인데 이렇게 한그릇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네요.
가성비 맛집이네요
맛있어보이네요
간편한 점심으로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