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효성1동/information/99823814

 

시민의강 산책로에핀 들꽃과 나무들 너무 좋아요. 오늘의 모습과 어제의모습이 다르고 내일의 모습이 또 다르네요. 주말마다걷기를 하면서 너무 좋은 장소라추천해보고 싶었어요.

한참동안 흘러가는 냇가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봅니다. 시민의강은 봄에도 이쁘고 여름,가을,겨울 모두 너무 이쁜곳입니다, 맨발산책로도 있고 새들과 들고양이 너무 자연친화적인 장소 입니다. 꽃들이 피기시작하면 질때도 있듯이 매일매일변화하는 곳이 새롭네요. 추천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너무 평화롭고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운동하면서 예쁜 꽃도 보고 자연이 느끼면서. 운동하는 건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그림같은 산책길  보기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맘
    답글갈산1동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사진만 봐도 분위기가 좋아 보이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