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논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효성1동/dailylife/99728596

단지 정문 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없애야 한다는 논란이 있습니다.

바로 정문앞에 있는데 50미터도 안가서 또 횡단보도가 있어요

정문과 연결되어 있어서 수만세대가 역으로 가기위해 정문을 통과해야해서 밤에는 소음과 많은 유동인구로 인한 쓰레기 투척등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정문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없애달라는 민원을 넣겠다고 하는데

어떠주민은 그렇게까지 해야겠냐하고 어떤분들은 너무 많은사람들이 단지를 통과하니 불편하다고 갈등이 있습니다.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사진이 없어 명확히 이해는 안 되지만 횡단보도 설치 위치가 구조적으로 유동인구를 집중시키는 것 같습니다.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피카피
    답글대야동

    경험해봐야 알수있는거 같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자세한 상황은 모르겠지만 입주민 회의때 상정해보면 안되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주민들끼리 얼굴 붉히지 않게 서로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의견 충돌이 있어서 해결방법 찾기도 힘들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주민을위한 일이 되길 바랍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