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동 바베큐 치킨집 추천합니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병방동/restaurant/99150598

 

제가 어릴때부터 자주가던 아현역 인근 바베큐집이에요! <다모아>라고 검색하면 나올거예요 아현메디컬 옆에 있습니당 

치킨말고도 여러 메뉴 많은데 전 거의 치킨만 먹는것같아요 양념맛도 있고 양념없는맛이 있는데 반반씩도 가능해서 좋아용 양념없는맛은 고소하면서 베이직한 맛이 맛있구용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와요 양념맛은 근본이라고 할수있는데.. 별로 맵지도않고? 맛있어요 

다만 매장에서 먹을경우 매장이 협소하고 의자가 다소 불편한 감이 있어요ㅠ 그래서 전 늘 포장을 해와서 먹고 있습니당! 남으면 주는 소스넣고 다시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신 다모아~~ 추천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와아   너무 맛나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치만두
    답글신내2동

    맛있어보여요 저장해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김량장동

    양념된거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