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
오늘은 나의 이쁜 딸과함께 중랑 장미축제에 갔다왔는데 우리 딸만큼이나 이쁜 장미들이 너무 많이 활짝피여 우릴 반겨주는데 입이 다물어지들 않았습니다.
얼굴만한 큰 장미부터 손톱만한 작은 장미까지 그많은 사람들 앞에서 어떤장미는 부끄러운지 불그레한것도있고 노란 병아리들이 모여있듯 노랑 장미들이 바람에 하늘거리는 모습이 너무 이뻤습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오늘 이곳에 모여 장미와함께 한주일의 피로를 씻고 가슴 한가득 장미의 이쁜 모습들을 생각하며 다음주도 그다음주도 활기차게 생활 할수있도록 해준 장미들한테도 고맙고 이렇게 까지 잘 보살펴준 관계자 여러분들한테도 감사함을 느낀 하루였습니다.비록 향기는 없다지만 내마음에는 좋은 향기로 가득 담아진 즐거운 하루를 우리딸과함께 보내고 왔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당장오늘 저녁에라도 가봐야겠습니다...
태능 전철역 8번 출구로 나가면 되겠군요..
고맙습니다.
장미공원 너무 매력적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꼭 가볼게요~!
와우 장미공원 이쁘네요
부전에 백만송이 장미원도 한번 오세요
와 진짜 너무 이뻐요
정말 예쁘네요~ 덕분에 구경 잘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