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칸 주차의 불편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병방동/dailylife/99719390

주차장에 주차할때 두칸을 사용하는 분들은 뭘까요

그렇게 두칸을 혼자 쓰면 다른 이웃 주민들이 주차할 공간이 줄어드는건 당연합니다.

주차 선을 넘어서 대충 주차하고 나몰라라 하고 오랫동안 방치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혼자 편하자고 그렇게 아무렇게나 주차하는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두칸 주차 엉망으로 하는분은 매번 정해져서 반복적으로 그런식으로 주차를 계속하니 민원을 넣어야 하는지 고민도 됩니다.

가까이 사는 이웃끼리 주차 문제로 티격태격 다투기 싫어서 지금 참고 기다리는 중인데 너무 반복적으로 이중주차 두칸주차 하고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주차할때 타인에 대한 배려도 신경쓰면서  양심껏 잘 주차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진짜 공감돼요. 어느 아파트에나 존재하는 두칸 주차 빌런!! 매번 반복이면 너무 스트레스일 것 같아요. 최소한의 매너는 지켰으면 좋겠네요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어디가나주차가문제네요

    한사람한사람이줒다질서를지키면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민원 하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혁
    답글간석3동

    짜증나긴한데 방법이 없으니 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양심 없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주차 비매너가 너무 많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다 같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최소한의 배려는 필요한 것 같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