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상계주공7단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동/information/99513259

 

상계주공7단지 인도 옆 벚꽃길이 요즘 너무 예뻐요, 상계동 가로수가 벛꽃으로 많이 바뀌어 근처 당현천도 상계소방서 앞 도로변도 노원역 인근 아파트 단지 사잇길도 벚꽃이 너무 예쁜 동네다 싶은데 특히 상계주공7단지 사이 인도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길을 걷다보면 마음까지 화창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네요

벚꽃명소로 추천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가로수가 벚꽃이라니, 너무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오래된 곳이라 더 벚꽃이 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E4GR
    답글용현동

    벚꽃 참 예쁘네요

    요새 눈이 즐거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