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노원 동양아파트 정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동/information/99513190

 

아파트 단지 정문 출입구 근처 인도를 따라 짧게

벚꽃이 활짝 핀 풍경이 너무 예뻐 매년 봄을 기다리게 되는 곳이에요^^ 바람부는 날에 흐드러지는 벚꽃잎 비를 맞으면 기분까지 산들산들해지는 것 같습니다, 노원구 상계동 사시는 주민분들도 한번쯤 지나가다 보셨을 예쁜 벚꽃길, 집 근처라 오가는 시간이 항상 행복할만큼 아름다운 풍경으로 우리동네 벚꽃명소로 강추하고 싶은 장소랍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75ECJB
    답글상계3.4동

    여기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화려하니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어딜가나 벚꽃이 활짝이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E4GR
    답글용현동

    지금 한창 예쁘네요 

    귀갓길이 즐거우시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