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당현천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길가에서 길고양이를 발견하지 뭐에요! 제가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데 너무 불쌍해서 고양이 사료 조금주고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여러분들도 산책하시면서 귀여움 추천드립니다!
냥이
너무귀엽게생겼네요
귀가 잘린거 보니 중성화수술 했나보네요.
길고샹이 보면 애잔하죠~~
저도 당현천 걷다가 고양이 보았네요
고양이 엄청 귀여워요
귀엽네요 ㅎㅎ
고양이라니
냥이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