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완섭
길따라 벚꽃이 쭉 늘어서 있으니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의정부로 거주지를 옮김 의정부살이 2년차 주부입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서
봄 소식을 알리는 봄꽃들이 여기저기서
각자의 매력 발산에 정신이 없네요~^^.
봄 꽃하면 ......개나리 목련 진달래 철쭉등등 많은 꽃들이 있지만 그 중에 으뜸은
바로 만개한 벚꽃이 아닌가 싶네요!!!
며칠전 지인분들과 드라이브겸 꽃구경 한다고 양평쪽에 다녀 왔는데~조금 아쉽게도 아직은 덜 핀나무들이 많았는데~~
세상에 동네인근 민락천 하천변은
만개한 벚꽃들로 하얀 물결이네요
너~~~~~무 너~~~~~~~~~~~~~무
이뻐서 걷는동안 심취해 버렸습니다.
꽃구경 ~~굳이 멀리 가지 마시고
민락동 하천변 한번 가 보세요~~
//추천 //합니다!!!!
길따라 벚꽃이 쭉 늘어서 있으니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