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동 벛꽃길을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금오동/information/99481389

회룡역에서 내려 정면으로 보이는  우성3차 아파트  옆길인 중랑천변 벛꽃길은 아마도 의정부 최고의 벛꽃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번주 수요일부터 비가 내린 어제 까지도 벛꽃이 만개하여 아직은 즐길만합니다. 주말엔 사람이 많아 사진 찍기 번거로웠으나  퇴근 후 망월사역에서 내려  우성 3차 아파트까지 걷는길은 여유롭고 꽃비 맞으며 걸으니 환상이었네요.

더 지기 전에 꽃비  맞으러 한번 출동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KRJYZVS
    답글산곡동

    의정부는 벚꽃이 참 예쁜 도시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