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승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3일전부터 동두천은 산책이전혀인증이안되네요
송우리쪽은되는데이상해요
승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휴일은인증안되는지요ᆢ3일전부터인증안된다네요ᆢ^~^
태화동에 사는 DD라는 사람은 운영잡니까?
저두 안되네요.
어제부터 쭈욱
저 있는곳두 안됩니다
저도 그래요 전 아무곳도 안되기도 해요
오늘 갑자기 노원구 중계동도 인증이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