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맛집 용이족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송정동/information/100247729

우리동네에 가성비 좋았던 족발집이 사장님이 어는날부터 문을닫아서 아쉬웠는데 그자리에 족발기술은 전수받아서 다른분이 인수하셔서 가끔씩 배달시켜먹는데 먹을만합니다

족발이 특별히 맛있는것이 아니기에 많이 삶아놓고 하는건 아닌거 같고 시킬때마다 따뜻한게 오는거보니 매일 삶는거 같아요 막국수랑  야채 김치 다른 부재료도 오니까 집에서도 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그저께 마늘보쌈을 시켜먹었는데 3만원짜리 셋이서 먹으니 충분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족발을 참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어요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
    답글양정동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월계동

    족발 너무 좋네요~

    12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답글명촌동

    족발. 맛나겠네요 

    저도 오늘 한번사먹어바야겠네요

    4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