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무거동 삼호동은 무거천이라고 있어서 집에서도 가깝고 언제나 산책하기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낮이나 밤이나 건강을 위해 걸음걸이 하기 좋아요.
3월말 부터 4월초에 궁거랑 축제라 해서 벚꽃 축제가 열려요
내천 양쪽 옆으로 아름드리 벚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서
벚꽃이 피면 이루 말할수 없이 예쁘답니다
ㄷ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