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강아지 산책나오면 배설물 배변봉투 꼭
챙겨나와서 뒷처리 잘 해야합니다~
1개월 전
공원을 산책하다보면 강아지들의 천국입니다 사람보다 강아지가 많을때도 있어요 우리 태화동은 국가정원이기에 더욱더 신경쓰야합니다 산책길에서 애완견의 배설물은 모두의 불편을 만듭니다. 주인은 반드시 배변을 치워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야 합니다. 작은 배려가 서로를 존중하는 문화로 이어지고, 모두가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강아지 산책나오면 배설물 배변봉투 꼭
챙겨나와서 뒷처리 잘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