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신정4동/dailylife/99531853

산책만해도 기분이 좋아짐~~  지금은 많이없지만 이때는 너무예뻤다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꽃잔디와 벚꽃 참 예뻐 보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티브
    답글왕십리도선동

    멋진 그림이네요

    걷고싶은 꽃길이군요

    좋은 동네사시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맞아요. 벚꽃필때 산책하기 넘 좋은것 같아요.

    벚꽃길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희
    답글태화동

    길가에나 아파트 주변도 봄꽃들로 너무나 아름답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