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글쎄.. 이게 무슨 일일까요? 사고 난줄 알았네요. ㅠㅠ
2개월 전
누군가의 차량이 인도를 완전히
가로막고 주차를 해놔서 보행자가 지나가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런 주차는 여러 면에서 문제가
많습니다.
보행자 통행을 방해 하고
특히 노약자·유모차·휠체어 이용자
에게는 특히 더 위험한 상황이지요
또 보행자가 도로로 내려가야 해서
교통사고 위험이 증가할수 있지요
"잠깐이면 괜찮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으로 주차 했겠지만
그 잠깐이 누군가에게는 위험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주차 잠깐이면 괜찮다고
생각하세요?아니면 절대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글쎄.. 이게 무슨 일일까요? 사고 난줄 알았네요. ㅠㅠ
신고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