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 주차한 차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신정4동/dailylife/99476463

누군가의 차량이 인도를 완전히 

가로막고 주차를 해놔서 보행자가 지나가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런 주차는 여러 면에서 문제가

 많습니다.

 보행자 통행을 방해 하고 

특히 노약자·유모차·휠체어 이용자 

에게는 특히 더 위험한 상황이지요

 또 보행자가 도로로 내려가야 해서 

교통사고 위험이 증가할수 있지요

"잠깐이면 괜찮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으로 주차 했겠지만

그 잠깐이 누군가에게는 위험한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주차 잠깐이면 괜찮다고

생각하세요?아니면 절대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글쎄..  이게 무슨 일일까요? 사고 난줄 알았네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신고해야되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