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동 벚꽃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달동/dailylife/99666216

삼호동에 벚꽃이 한창일때 산책합니다.강물에 꽃잎이 바람에 떨어져 눈꽃길같아서 너무 좋았어요.하늘을 처다보면 벚꽃이 만개해있고 실개천엔 꽃잎이 둥둥 떠다니니 아름답습니다.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더 예쁩니다.봄만되면 축제도하고 지인들과 산책도하니 내년봄에는 많은 사람들이 산책오시면 좋아할겁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희
    답글태화동
    작성자

    삼호동 벚꽃산책길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벚꽃길 걸으면 산책함 제대로 힐링되줘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벚꽃이 예쁜길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삼호동 궁거랑 공원 벗꽃놀이 하기도 좋고

    사계절내내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예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