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태조림과 솥밥이 맛있는 영통 맛집 개성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restaurant/98848541

식전에 속을 달래게끔 나오는 호박죽부터.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집이에요

 메인인 명태조림은 양념 자체도 너무 맛있어서 양념을 남기기가 아까워서 끝까지 긁어먹게 되는 집이랍니다

하다 하다 자판기 코코아까지 너무 맛있어요ㅋㅋ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꽃사자
    답글병점2동

    저도 명태조림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피여행
    답글권선2동

    개성집 명태조림 맛나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명태조림. 맛있어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호호
    답글영통2동

    명태조림 꿀맛이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명태조림 저도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