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태탕 하나로 승부하는 맛집입니다. 가성비 좋고 양 많고 반찬도 하나 같이
맛있습니다.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뜨끈한 동태탕 끓여먹고 싶어지네요
오늘 저녁 메뉴로 급 당기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동태탕에소주한잔
겨울에 추운데 뜨끈하게 먹고싶네요. 내용도 실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