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올 여름 남편과 우연히 들르게 된 무인카페인데요
별 기대 없이 아아를 먹었는데 혼자 마시기 아까워요 ㅎㅎ 원두 맛이 첫맛은 고소하고 끝맛은 산미가 살짝 납니다 개인적 취향으론 원샷이 더 맛있더라구요 근데 디카페인은 살짝 실망 ㅎ
그래도 주일날 아침 예배 드리고 루틴처럼 항상 들리게 되는 프리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