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생네 냥이 치즈에요
어미 잃고 떠돌던 길냥이를 제부가 데려와서 가족이 된 아이에요
그래도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첨엔 낯설어 나오지도 않았는데 이젠
본인이 제 발에 머리 갖다대면서 비벼대네요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너무 이쁜 치즈에요 🧀
고개숙인 모습도 귀엽네요 ㅎㅎ
길냥이 데리고와서 가족이 되셨다니 감사한일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