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곳곳이 장미덩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information/99873755

기흥역 sk v1 지식산업센터로 가는 길은 낮은 아파트 단지들이 모인 안골마을인데 단지 정원마다 이맘때쯤 장미 덩쿨이 정말 예쁘답니다. 진한 초록잎 무성한데 빠알갛고 노오란 장미꽃들이 반짝반짝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5월의 여왕 장미라는 말이 절로 공감됩니다. 여기 뿐만 아니라 곳곳에 핀 장미들이 너무 예쁜 계절이니 모두 좋은 날 좋은 순간 만끽하시기를.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1층 저집에 노란 장미 진짜 예쁘네요. 주민이 심은건 아니겠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장미꽃이 정말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장미덩쿨 좋네요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역북동

    장미의 계절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정말 예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희
    답글송정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너무예쁘네요 오링장미도 나름 매력이있네료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네
    답글탑동

    아파트 정원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1층 사시는 분들은 매년 집앞 장미정원의 특혜를 누리시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정용
    답글입북동

    이쁜 장미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장미덩쿨 진짜 이쁘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맞아요. 요즘 곳곳이 장미가 많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20260529_122933.jpg_resize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