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도 휴식도 좋은 구갈레스피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information/99674069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구갈레스피아를 소개합니다

봄에는 벚꽃이 예쁘게 피고

강남대역에서 다리건너 오는 길엔 

겹벚꽃이 화사하게 피고

넓은 잔듸밭에 돗자리 펴놓고 쉴 수 있는곳

아이들이 달리기도 하고

연못에 잉어와 작은 물고기도 구경할 수 있고

연못엔 수련잎이 가득~~

운동도 하고  자연과 벗이 될 수도 있는곳

애견놀이터도 있어 애견 키우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네요

올해는 여러 꽃들도 심어서 더 예뻐지고 있네요

여름엔 좀 덥긴하지만 시원한 그늘에서 

쉴 수도 있고

가을엔 지석제가 열리는 곳이랍니다

겨울 눈 내린 풍경도 예쁜곳이예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high
    답글구갈동

    저도 가봤는데 꽃들 많이 심어놔서 이쁘더라고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이쁘네요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해현
    답글성복동

    445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역북동

    여기 사람 많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