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모현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information/100147796

요즘 자주가는 곳은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인데요.

4층까지 있는 건물인데 4층에는 외부 테라스가 있어요

그곳은 탁 트여서 풍경 보기에도 좋고 아직은 바람이 불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스타벅스 좋지요 ~

    글 잘 읽었어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와~

    가보고싶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좋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스벅 커피는 맛있긴하죠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뷰가 정말 좋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