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밖에서 담배피시고 엘베를 타면 담배 냄새가 나더라구요
피시는 분은 못 느끼시겠지만 안피는 입장에서 좁은 공간에서 나는 냄새가 좋지는 않아요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아니요 안예민이요 저도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