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호수공원: 막바지 벚꽃(2026.04.12)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dailylife/99598248

호수 공원에서 끝 동백역 부근 카페거리에서 벚꽃이 조금 남아 있어서 올려 봅니다.

올해는 이렇게 지나갔군요.

이번 벚꽃은 빨리 피었다가 빨리 지었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내년까지 기다리기 벌써 아쉽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기픈샘pis
    답글구갈동

    벌써 벚꽃이 그립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한달전만해도 이렇게 벚꽃이 만발했었는데 시간 참 빠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