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쓰레기 버리는 곳이 아닌 곳에 쓰레기를 가져다 버려놨어요.
종량제 봉투도 쓰지 않고 일반 봉투에다가 넣어서 버렸네요
지나갈 때마다 눈에거슬려요.
양심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학교 근처인데 아이들이 이걸 보고 뭘 배울지 걱정이에요
저렇게 비상식적인 사람이 꼭 한명씩있네요ㅠ
종이상자가 왜 저렇게 널려져있죠 ㅠㅠ
왜 버리셨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