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버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dailylife/99526519

쓰레기 버리는 곳이 아닌 곳에 쓰레기를 가져다 버려놨어요. 

종량제 봉투도 쓰지 않고 일반 봉투에다가 넣어서 버렸네요

지나갈 때마다 눈에거슬려요.

양심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학교 근처인데 아이들이 이걸 보고 뭘 배울지 걱정이에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저렇게 비상식적인 사람이 꼭 한명씩있네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상하동

    종이상자가 왜 저렇게 널려져있죠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구찌헝아
    답글하안2동

    왜 버리셨어요ㅜ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