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산책길이 너무 즐겁겠어요🌸
2개월 전
화성에 봄 오면 꼭 가보는 곳이 바로 치동천이에요 🌸 하천 따라 쭉 이어진 벚꽃길이 정말 예쁘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산책하기 딱 좋아요. 저는 요즘 남편이랑 강아지랑 같이 러닝도 하는데, 벚꽃 아래서 뛰니까 기분이 완전 달라요. 사진 찍기 좋고, 가볍게 걷거나 운동하기도 좋아서 봄날 힐링 코스로 강력 추천해요!
산책길이 너무 즐겁겠어요🌸
너무 이쁘네요 ㅎㅎ
산책길이 힐링되구 날씨두 좋구 ~
벚꽃 예뻐요
밤에보는 벚꽃도 예쁘네요
산책하기 참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