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저도 가봤는데 꽃들 많이 심어놔서 이쁘더라고요
1개월 전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구갈레스피아를 소개합니다
봄에는 벚꽃이 예쁘게 피고
강남대역에서 다리건너 오는 길엔
겹벚꽃이 화사하게 피고
넓은 잔듸밭에 돗자리 펴놓고 쉴 수 있는곳
아이들이 달리기도 하고
연못에 잉어와 작은 물고기도 구경할 수 있고
연못엔 수련잎이 가득~~
운동도 하고 자연과 벗이 될 수도 있는곳
애견놀이터도 있어 애견 키우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네요
올해는 여러 꽃들도 심어서 더 예뻐지고 있네요
여름엔 좀 덥긴하지만 시원한 그늘에서
쉴 수도 있고
가을엔 지석제가 열리는 곳이랍니다
겨울 눈 내린 풍경도 예쁜곳이예요
저도 가봤는데 꽃들 많이 심어놔서 이쁘더라고요
예쁘네요
이쁘네요 ㅎㅎ
445
여기 사람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