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정류장 주변 쓰레기 버리는 문제 괜찮은 건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동면/dailylife/99935039

버스정류장 주변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잠깐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그 곳에 자기가 마신 음료의 병이나 커피 일회용기 그리고 과자 봉투 등을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차피 환경미화원분들께서 치워주시니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버리고 간 음료와 일회용기에서 벌레가 생길 수도 있고 냄새가 날 수 있어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한 분이 버리기 시작하면 여러 명이 같은 장소에 쓰레기를 버릴 수도 있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버스정류장 주변 쓰레기 버리는 문제 괜찮으신가요, 아니면 별로이신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쓰레기 통이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버스 정거장에 먹던 음료를 그냥 버리고ㅠ가고, 특히 학생들이 아무 생각없이 뒤로 과자봉지 같은 걸 뜯어서 버리더라구요...일단 저 부터라도 집에서 열심히 훈육할께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버스정류장이나 화단에 쓰레기를

    많이 버리더라구요!

    특히 학생들이 먹었던 쓰레기를

    그냥 아무 생각없이 버리고 가버리더라구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