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쓰레기 통이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4주 전
버스정류장 주변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잠깐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그 곳에 자기가 마신 음료의 병이나 커피 일회용기 그리고 과자 봉투 등을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차피 환경미화원분들께서 치워주시니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버리고 간 음료와 일회용기에서 벌레가 생길 수도 있고 냄새가 날 수 있어 별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한 분이 버리기 시작하면 여러 명이 같은 장소에 쓰레기를 버릴 수도 있구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버스정류장 주변 쓰레기 버리는 문제 괜찮으신가요, 아니면 별로이신가요?
쓰레기 통이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버스 정거장에 먹던 음료를 그냥 버리고ㅠ가고, 특히 학생들이 아무 생각없이 뒤로 과자봉지 같은 걸 뜯어서 버리더라구요...일단 저 부터라도 집에서 열심히 훈육할께요!!
버스정류장이나 화단에 쓰레기를
많이 버리더라구요!
특히 학생들이 먹었던 쓰레기를
그냥 아무 생각없이 버리고 가버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