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한식.일식.김밥.본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restaurant/99098567

한식.중식(니하오)일식.메밀.김밥.죽가게등이 모여있는 성남시분당구 수내3동은 옷가게.약국.병원 사우나.헬스장등.서을대병원.동국대한방병원이 있어 좋은동네.콜택시도갈수있는 곳.불곡산옆주택단지가 이쁘고 오래된집이라 수리를 해 서울시강남구개포동에서 이사온지 올햐십년째.이정표보고 다녀 성남시민.주민들과 잘지내고 있어 음식도나눠 먹고 코로나.독감만 아니면 좋은이웃이 될것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동
    작성자

    성남시분당구수내동철뚝집.일식다께야는유부초밥.우동.생선초밥.돈까스맛있고 손칼국수는 들깨감자탕.칼국수 맛있고동태탕.된장찌개.김치찌개가맛있고숯불갈비.메밀.고기하는음식점.단풍애김밥.먹자골목이 같이 있어 먹고싶은 식당에가서 니하오 중국식당도길건너에 있어 입맛대로 먹는 즐거움또한기쁘다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