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보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information/99803531

요즘 동네에서 전동킥보드 방치 문제로 말이 계 속 나오는 것 같아 글 올립니다.
최근 인도나 골목, 횡단보도 근처에 전동킥보드 가 아무렇게나 세워져 있는 경우를 자주 보게 됩 니다. 보행로를 막는 경우도 있고, 밤에는 잘 보 이지 않아 더 위험해 보이기도 합니다.
크게 사고가 난 건 아니라서 민원을 넣어야 할지, 그냥 참고 넘어가야 할지 애매한 상황인데요. 동 네 분들도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지, 이 정도면 민 원 제기하는 게 맞다고 보시는지 의견이 궁금합 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