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광주 중앙공원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information/99795458

새로 생긴 공원이라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넓고 걷기 좋고~ 

곳곳에 꽃들도 많고 작은 연못도 있어서 좋았어요 

아직 풀들이 다 자란 상태가 아니여서 좀 어수선한 느낌이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꽃맛집이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