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걷기에도 좋은 고산2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information/99726382

출퇴근, 등하교시간엔 사람이 많지만 그 외시간에는 한적한 고산2동입니다 

아파트 단지가 많아지면서 군데군데 산책로가 같이 있어서 차 걱정없이 걷기 좋아요~! 

중간중간 카페도 있으니 테이크아웃해서 새소리, 물소리 들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상쾌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착한토끼
    답글민락동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 공기도 산뜻하고 부근 카페에 들러 차한잔 하기 참 좋은 동네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갈산1동

    요즘 산책로가 생겨 건강도 챙기고 힐링하기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차 걱정 없이 걸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오포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