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로기
어딜가나 벚꽃천지네요
2개월 전
도촌동의 벚꽃명소인 '도촌북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정한 장소가 아닌 벚꽃나무가 가로수로 있는 길입니다. 벚꽃나무가 쫙 있어서 매년 벚꽃 축제가 개최되는 길이기도 하죠. 벚꽃이 가득 핀 나무들을 바라보며 길을 걷고 있노라면 마음에 힐링이 찾아옵니다.~
어딜가나 벚꽃천지네요
도촌동 섬말공원에 오면 요즘 벗꽃만개라 너무 이쁘고~~산책로길도 운동하가 진짜 좋아요 ~따라서 황토길도 있는데 맨말 운동도 하구요 한번 와 보세요 ~~~
정말 이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