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순희
이매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health/98372594
- 탄천엔 물이 흐르는 바로 옆으로 물소리 들으며 걸은 수 있는 좋은 길이 있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요.
- 소곤소곤 산책길은 탄천 걷는 길과 차가 다니는 차도 사이에 야자매트가 깔려 있고 그늘도 져서 특히 여름에 걷기 좋은 길이지요. 봄이되면 개나리와 벚꽃을 고개들어 보지 않아도 바로 옆에 끼고 걷는 재미는 덤이지요.
- 양현교(이매교 옆)서 사송교(탄천종합운동장 옆)까지 동•서 방향 모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