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dailylife/99568559

율동공원을 아시나요?!

해마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아주 예쁜 장소입니다!

벚꽃뿐만 아니라 가을에는 단풍으로 알록달록 눈이 즐겁고 넓은 호수로 마음 뚫리는 곳이랍니다! 

오리,잉어가 많아 벚꽃도 보고 오리도 보고~ 운동하기에도 딱 좋은 곳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재클린
    답글홍제제3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옹동
    답글경안동

    길 따라서 벛꽃이 아름다워요

    2개월 전